본문 바로가기

구렁/내부전쟁

구렁 - 울리는 심연 [채굴지 9호] 보기 11단계

울리는 심연 내.. 구렁중 하나인 [채굴지 9호] 날뛰는 균열 버전

언더마인으로 가기전.. 울리는 심연에 새로 생긴 구렁입니다.

들어가면.. 높은 장소에서 시작합니다. 당연히 바닥에 물이 있으니 그쪽으로 뛰어내리죠.

도착하면 어둠의 틈세가 보입니다. 그걸 클릭하면 들어가지며.. 새로운 장소.. 그리고 미션이 주어집니다. 

하나는 어둠의 틈새를 찾아 닫는 것이고.. 또하나는 일정수의 적을 잡으라는 미션입니다.

간단한데... 여기저기서 무작위 방향으로 공격이 들어옵니다. 그걸 주의하며 잡아가면 됩니다. 몹중에는 소환을 하는 몹이 있는데.. 잡는게 아니니.. 촉수를 소환했다 해서 애써 잡을 필요가 없습니다.

간혹.. 공격이 되는 촉수가 있습니다. 그건 몹이 소환하는게 아닌... 진행하다보면 검은 안개 비스무리한 것이 돌아다니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것에 접촉하여 소환된 경우입니다. 이때는 잡아야 하죠.

그렇게 잡아가며.. 틈새를 닫아가며 진행하다보면.. 미션이 완료되고 곧바로 최종보스를 잡으라는 미션으로 바뀝니다. 

전령 울술 말이죠..

보스의 경우 패턴은 간단합니다. 

첫번째는 전방에 공격을 합니다.[파괴 작업]입니다. 옆으로 피하거나..맞아도 치명적이진 않습니다.

두번째는 주시 후  추격합니다. [대답 없는 부름]이죠.. 이때는 떨어져야 합니다. 거리를 두고 시간이 지날때까지 피하면 됩니다. 이때 원거리로 공격하면 좋죠.

세번째는 [절망의 저주]입니다. 강화스킬이기에 차단하면 됩니다. 

간간히 바닥에 지뢰처럼 공격이 들어옵니다. 이를 주의하며 보스를 잡으면 됩니다.

다른 구렁보다는 난이도는 낮은 느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