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렁/내부전쟁

[과충전]구렁 - 신성한 협곡 [땅거미 돌파구/레닐레쉬 유혹] 보기 11단계

 

신성한 협곡 내.. 구렁중 하나인 [땅거미 돌파구] 레닐레쉬 유혹 버전

2시즌입니다. 1시즌과 다른 점은 여기저기 함정이 있는 것이고.. 그 함정이 다른 2시즌 구렁과 마찬가지로 선으로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과충전 버전입니다.


과충전 버전은 이전과 다른 버전입니다. 과충전 버전으로 들어가면 이전과는 다르게 새로운 몹이 출연합니다. 다른 구렁내 몹보다 강하죠.. 그리고 중간중간에 구조물이 공격을 하기도 합니다. 새롭게 나온 몹을 잡으면 [티탄 원반 파편]을 줍니다. 이는 추가된 허리 장비의 능력강화에 쓰여집니다. 그대로 쓰는게 아닌.. 티탄 원반 파편 100개를 모아 원반을 만들어 강화에 쓰여집니다. 

그리고 전류가 흐르는 바닥을 볼 수 있습니다. 즉... 공간에 제약을 주는 옵션이 붙은 구렁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충전 버전에서 볼 수 있는 티탄 특성을 다 찍지 않았다면 과충전 버전에서나 볼 수 있는 몹은 모조리 잡길 권합니다. 그래야 [티탄 원반 파편]을 얻을 수 있습니다. 


2시즌이기에 중간에 중간보스급 몹이 있으며 잡으면 원수의 금고가 강화되어 보상이 올라갑니다.

시작하자마자 미션은 누군가와 대면하라 하는데.. 중간의 몹들은 그냥 잡길 권합니다.. 

처음으로 보스를 대면하는 미션.. 전방에 반월의 검은 검기를 쏘는데 옆으로 피하면 됩니다. 그외 회오리 공격을 하며 다가오는데 이때는 뒤로 물러서면 되죠.. 

잡다가 피통이 절반정도가 되면 부하를 소환하고 도망갑니다. 3번의 웨이브를 거친 뒤에 다시 보스를 추격하라 하죠..

이번 함정의 경우.. 밟으면 연속된 공격이 들어옵니다. 바닥에 원이 생기면서 그자리에 공격이 쏟아지죠.. 근데 이 공격... 의외로 몹에게도 들어갑니다.. 이를 이용해서 공격을 유도하면 그나마 높은 딜량을 낼 수 있을 겁니다.. 물론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지만...

추격하여 두번째로 보스를 만나면 마찬가지로 전투하다 도망가고.. 이때는 쫄이 나오진 않지만 몹을 잡아 게이지를 채우라는 미션으로 바뀝니다.

시작하자마 잡은 몹도 게이지에 반영됩니다. 미리 잡았으면 꽤 많은 게이지량이 채워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좀 잡아가며 진행하는걸 권고한 이유죠.

게이지를 다 채웠으면 보스를 잡으라는 미션으로 바뀝니다.

보스 패턴은 처음 전투를 벌였을때와 변함이 없습니다. 거기다 추가 패턴도 없어 딱히 어려운 점은 없는 보스입니다.

반응형